한미동맹

[2019. 4. 3] '최악의 굴욕, 위헌 10차 방위비분담협정' 국회비준 저지 촉구 인증샷과 캠페인

관리자

view : 1207

*10차 방위비분담 특별협정이 국회에 상정되었습니다. 

'최악의 굴욕, 위헌 10차 협정' 국회비준을 막을수 있도록 인증샷과 1인시위에 함께해주시길 바랍니다.

 

*집중 평화행동 기간 : 3/25(월)~4/5(금)

 

4월 3일 인증샷과 캠페인

 

 

4월 3일도 10차 방위비분담 협정 국회비준 저지 1인시위와 방위비분담 협정 문제점에 대한 의견서를 국회의원들에게 전달하였습니다.

 

광주에서는 회원들이 1인시위에 나서며 10차 방위비분담협정에 대한 문제를 알렸습니다. 

부산에서도 국회의원 김해영(더민주, 부산 연제구)의원실 사무국장에게 방위비분담 협정 의견서를 전달하였습니다.

또 서면에서 1인시위도 진행하여 방위비분담협정의 부당성을 시민들에게 알렸습니다. 특히 이날 한 시민이 1인시위중이었던 부산 평통사 사무국장에게 관심을 가지고 다가와 이야기를 나누었고 응원의 인사도 건냈다고 합니다. 방위비분담협정에 대한 시민들의 관심을 확인 할 수 있었습니다.

 

 

10차 방위비분담 특별협정(10차 협정)에 대한 국회의 비준동의안 처리가 임박했습니다.

마지막까지 시민들에게 협정의 문제점을 알리고, 국민의 뜻을 보여주는 국회비준 저지 촉구 인증샷과 캠페인에

많은 참여부탁드립니다.

 

 

소성리 수요집회에 참여한 회원과 주민들이 인증샷에 동참하여 방위비분담협정의 문제점을 알렸습니다.

그리고 부산에서도 평통사회원들이 인증샷에 동참했습니다.

 

 

 


 

먼저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주세요.

창닫기확인

'평화와 통일을 여는 사람들' 회원가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