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화행동] 7/4~8 불법 사드 기지 공사 중단! 공사 장비 및 자재 반입 저지! 현장 투쟁 (856~8일차)
관리자
view : 14
한국의 주권과 국익을 포기하고, 미국의 패권을 위한 사드 불법 공사 중단하라!
미 본토 방어하기 위한 사드 철거하라! 한미일 동맹 구축 중단하라!
트럼프 정권의 ‘골든돔’ 구축과 사드 (레이더)의 한국 추가 배치 반대한다!
•일시: 2025년 7월 4~8일(금~화), 오전 6시 40분 •장소: 소성리 진밭교
오는 10~11일 양일간 서울에서 한미일 합참의장 회의가 진행됩니다. 한미일 군사협력과 북핵문제 협력 등이 주요 의제라고 합니다. 3자 공중훈련을 포함한 한미일 군사훈련 확대 방안이 논의될 가능성이 큽니다.
한미일 군사동맹 구축은 곧 한국이 미국과 일본의 안보 방파제가 된다는 것을 의미하며, 그 속에서 한국의 안보는 물론 한반도 평화도 결코 숨쉴 수 없습니다. 주한미군 사드가 바로 3국 군사동맹 구축의 매개체로, 사드 부지를 제공한 그때부터 한국은 북·중의 탄도미사일로부터 미일을 지켜주는 전초기지로 전락했습니다.
격동의 정세 속에서 사드 철거 투쟁의 중요성은 더욱 커지고 있습니다. 중국을 포위·봉쇄하려는 미국의 전략 속에서, 사드는 핵심적인 전략무기로 자리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이러한 이유로 사드 투쟁은 한반도와 동북아의 평화를 지키기 위해 어떤 이유로도 포기해서는 안 되는, 결코 포기할 수 없는 투쟁입니다.
사드 투쟁의 최전선, 소성리 현장 투쟁에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소성리 실시간 상황▼
오전 6시 40분 :
지난 7월 3일, 6일에 진행한 평화행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