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미동맹

[2004/07/03][국방부 자유게시판 펌] 국방부는 미군의 복지부인가? 국방부가 아니라 미군건설부!

평통사

view : 1418

국방부 자유게시판을 검색하다가 제목이 매우 좋아서 이렇게 올립니다. 아주 짧은 내용이지만 우리에게 시사하는 바가 큽니다.
우리 국민의 예산으로 용산기지 아파트를 지어주고, 용산기지 이전비용을 전액으로 대주려는 국방부는 정말 미군의 복지부라고 해도 과언은 아닙니다.
많은 국민들이 국방부의 친미사대 매국적 행위에 대해서 매우 분노하고 있습니다.
이참에 평통사가 앞장서서 용산기지 이전협상을 중단시키고 재협상을 하는 힘찬 투쟁을 전개했으면 합니다.


국방부는 미군의 복지부인가?
게시일시 2004-07-01 19:05:27 이 름 qqq

내 용

국방부 예산으로 미군의 호화 아파트를 지어주었다니 국방부는 미군의 복지부가 아니고 무었인가.
지금 우리 전방부대 군사들은 메스컴에서 보여주고있는 시설이 아니라
한 내무반에서 20~30명이 생활하는데 미군의 아파트를 지어군다니 어처구니가 없어 말이 안나온다.


제 목 아 슬프다..대한민국
게시일시 2004-07-01 16:55:14 이 름 한성민

내 용

전 오늘 미군 에게 우리나라 국민의 피와 땀으로 아파트를 지엇다는 말을 듣고 분노 해서 이렇게 와서 글을 남겨서 표현해 봅니다..
미군 에게 아파트 새거 지어줄돈 잇으면 우리나라 불쌍한 사람들을 위해서 쓰거나 또는 우리나라 를 위해 힘쓰는 군인 들이나 월급을 더 올려주거나 할것이지 ...이러니까 미국이 란 나라가 우리나라를 무시하고 깔보는거 아닙니까?
도대체 정부에서는 뭐하시는 겁니까? 이렇게 나라가 엉망이 되고 ..참 이런 무능한 행동들이 한국이란 나라 를 싫게 만드네요.
아..분노가 치솟아 오르네요....


제 목 그럼 그렇지. 국방부가 아니라 건설부구만! 미군건설부!
게시일시 2004-07-01 15:19:14 이 름 미군군무원?

내 용

그럼 그렇지. 용산 미군 아파트도 국익을 위해 지은 것이오?

웃기고 자빠졌네!

그 아파트 안 지어주면 미군 다 철수할까봐 겁났수?

으째 그리 하는 짓거리가 그 모양이오?

직업 군인들 처우나 개선할 생각은 않고 그저 굽신굽신~~~ 미군한테만 굽신굽신~~~~

허리 안 아프요? 쯧쯧쯧. 에라, 이 미군 건설부!!

먼저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주세요.

창닫기확인

'평화와 통일을 여는 사람들' 회원가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