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 게시판

[2013. 10. 19] 인천 _ 인천평통사 창립10주년 후원의밤 행사

평통사

view : 2868

인천평통사 창립10주년 후원의밤 행사

"퍼져라, 평화의 홀씨야~"


10월 19일 저녁 6시30분, 부평1동성당에서 인천평통사 10주년 후원의 밤이 열렸습니다.
이날 국정원 규탄 촛불, 전교조 집회 등 많은 일정에도 불구하고 140여명이 참석해주셨습니다.
지난 10년간 평화,통일을 위해 열심히 활동해온 인천평통사를 작년 2월 국정원이 압수수색하며 탄압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인천평통사는 오로지 진실로, 평화의 길을 만들어 갈 것임을 다짐하였습니다.
부평지역 성당 신도들과 인천지역 여러단체 회원들이 함께 해 주셨고 성원을 보내주셨습니다.

1부행사로 '천안함 프로젝트' 영화 상영을 하고 2부는 참가자들과 나눔의 시간을 가졌습니다.
국정원의 탄압을 받고 있는 '인천평통사에 응원 문자 보내기'를 진행하였고, 참가자들에게 선물도 나눠드렸습니다.

'인천평통사 10주년 축하드립니다.-^^퍼져라 평화의 홀씨야-평통사 forever',
'평화홀씨의 메카, 인천평통사 축하합니다.',
'아자아자화이딩 축하~함께해요' 등이었습니다.

음식셋팅과 주변 선전물을 설치 등 행사 준비를 함께 해 주신 회원여러분 고생많으셨습니다.
이날 따뜻한 발걸음과 격려 보내주신 모든 분들께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상임대표 김일회 신부님의 여는 말씀
"국정원의 탄압이 있지만, 꿋꿋이 평화,통일의 길을 열어나가겠습니다. 여러분이 함께 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1부 '천안함 프로젝트' 영화상영. 뜨거운 관심속에 2층 소성당 꽉 찼습니다.


2부 나눔의 시간 - 삼삼오오 만찬을 즐기셨습니다. 음식이 맛이 있으셨는지요? ^^


인천지역연대 양승조 상임대표님이 격려의 말씀을 해 주셨습니다.


인천시민사회단체연대 박재성 운영위원장님도 응원의 말씀을~


첫번째로 응원문자를 보내주신 참가자에게 선물을 드렸습니다.


오혜란대표님과 아리따운 여성회원님들~~

먼저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주세요.

창닫기확인

'평화와 통일을 여는 사람들' 회원가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