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 게시판

[2003. 9. 21] 5차 대전충남 평통사 준비위원회 결과입니다.

평통사

view : 2104

대전충남 평통사 결성을 위한 마지막 준비위원회가 9월 19일 오후 5시 30분, 유성에 있는 '불이아'에서 열렸습니다.
이 날 회의에는 김흥수 준비위원장과 유이규, 유병규, 서영완, 유요열, 문양로, 오은아 등 8명의 준비위원과 중앙에서 박석분 총무국장이 참가했습니다.
이 날 회의에서는 결성식에 따른 안건 점검과 실무 점검이 있었습니다. 준비위원들은 결성선언문을 비롯한 각 안건 사항들을 하나 하나 꼼꼼하게 점검했습니다.
제일 중요한 회원 점검에서는 약 50명의 회원이 확보되었음이 확인되었습니다. 준비위원들은 연말까지 150멍의 회원을 모아내기로 하였습니다. 회의에 참석하지 못한 김규복 목사 등 준비위원들께도 회의 과정과 결과를 말씀드리기로 했습니다.
준비위원들은 회의를 마친 후 화기애애한 분위기에서 저녁식사를 했습니다. 대전충남 평통사 준비위원들은 어느 새 한 식구가 된 듯 허물없이 여러 이야기를 나누었습니다. 준비위원들은 식사 후 결성식 준비를 마저 잘 하기로 하고 헤어졌습니다.
젊은 준비위원 몇몇은 뒤풀이 자리를 갖고 결성과정에서 있었던, 지금은 함께 웃으며 나눌 수 있는 이야기들을 하며 평통사의 전망을 논하였습니다.

대전충남 평통사 결성식


▶일시 : 2003년 9월 25일(목) 오후 6시 30분(출범식은 7시 30분부터)
▶장소 : 대전 기독교연합봉사회관 2층 컨벤션 홀

먼저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주세요.

창닫기확인

'평화와 통일을 여는 사람들' 회원가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