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화누리통일누리

[2016. 8. 4] 사드 한국 배치 결정 철회 평화행동 (서울, 전주, 부산, 인천, 평택, 전북)

평통사

view : 2448

국방부에서 사드 배치도  모자라, SM-3 미사일 도입을 추진하고 있다는 사실이 밝혀졌습니다.  오전에 사드 배치 반대 전국대책회의(준)의 주최로 국방부 앞에서 기자회견을 하고, 불볕, 땡볕 더위에도 전국 지역 곳곳에서는 사드 배치 철회를 촉구하는 1인시위와 캠페인을 이어 진행했습니다. 

국방부는 "사드 배치가 미국 MD 편입이 아니다."라고 했지만, 사드 뿐만 아니라 SM-3 도입을 저울질 한다는 것은 명명백백한 미국 MD의 편입이자 한국은 미일 MD의 하위체계에 속하게 됩니다. 국민을 속이고, 미국 MD 편입을 위해 사드 한국배치와 SM-3 미사일 도입을 추진하는 박근혜 정부의 거짓말에 우리 국민들은 절대 속지 않습니다. 평화 안보 위협! 경제타격! 주민생존위협! 사드 배치 즉각 철회하라!

사드배치반대 전북대책위 은파광장 캠페인

은파광장에서 시민들을 상대로 캠페인을 진행하며, 성주촛불을 생중계 했습니다. 군산평통사와 제일택시의 노동자들이 참여한 가운데, 지나가는 시민들이 관심있게 영상관람을 하고 서명에도 참여하셨습니다.

평택역 앞 캠페인
서울 미대사관 앞, 여의도 더불어민주당사 앞, 신도림역에서 1인시위
부산 더불어 민주당 부산시당 앞, 평택역 캠페인, 인천 부평역 1인시위
전주 더불어민주당 전북도당 앞

전주 1인시위는 민주노총 버스지회 전형석 회원과 민권연대 백준현 회원이 수고해주셨습니다. 어서 빨리 백해무익한 사드 배치 결정을 철회하고, 내년 대선에는 자주 민주적인 정권이 들어서도록 우리가 터닦기를 해야한다고 다짐하는 하루입니다.

먼저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주세요.

창닫기확인

'평화와 통일을 여는 사람들' 회원가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