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연대사] 17차 평화홀씨마당에 보내는 미 평화재향군인회(VFP) 엘리엇 아담즈, 엘런 버필드 영상 메세지

관리자

view : 630

평화협정 체결! Peace treaty Now!

 

미 평화재향군인회(VFP, Veterans for Peace) 엘리엇 아담즈, 엘런 버필드

 

*지난 6월 13일 효순미선 추모제에 참여했던 평화재향군인회의 엘리엇 아담즈, 엘런 버필드가 17차 평화홀씨마당에 영상메세지를 남겼습니다. 아담즈씨는 1970년대 주한미2사단에서 근무하기도 했습니다. 이들은 모두 원폭국제민중법정 조직위원회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엘리엇> 미국이 지금까지 한국전쟁 종식을 위한 북한과의 평화협정 체결을 거부하는 이유는 이 분쟁이 미국의 군사복합체의 이익에 부합하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한반도의 어떤 평화협정도, 어떤 통일도 한국인(Koeans)들의 의 이익을 위해서, 그리고 한국인(Koreans)이 주도하에 이루어져야 한다고 믿습니다.

 

<엘런> 본질적으로 남한과 이 지역 전역에서 계속되는 전쟁연습과 훈련은 공격적인 위협이며 핵전쟁으로까지 이어질 수 있는 위험천만한 행위 입니다. 6월 27일부터 8월 2일까지 진행되는 림팩훈련에는 한국, 일본 , 기타 태평양 국가들과 나토 국가들이 참가합니다. 이런 전쟁계획에 저항하기 위해 민중이 단결하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평화를 위한 여러분의 투쟁에 우리도 함께 할 것입니다.

 

<앨런> 오늘은 매우 중요한 날입니다. 전쟁이 공식적으로 종결된 날이 아니지만, 적어도 전투가 중단된 날이죠. 하지만 평화햡정은 이작 체결되지 않았고, 평화협정 체결을 위한 노력은 계속되고 있습니다. 한국에서는 … 제가 알기론 평통사가 17년 동안 매년 수백 명이 평화협정 체결을 촉구하며 미국 대사관을 둘러행진을 해 왔습니다. 이는 매우 강력한 메시지입니다. 미국에서도 평화재향군인회 회원들과 다른 평화 및 한국 관련 단체 회원들과 워싱턴에서 시위를 벌일 것입니다. 그래서 7.27에는 멀리 떨어져 있어도 마음을 하나로 하겠습니다.

 

<엘리엇> 우리는 지속적으로 평화협정 체결을 위한 노력을 해 온 평통사(SPARK)와 시민들에게 감사와 연대의 마음을 전하고 싶습니다. 17년간 평화시위를 해 온 여러분을 축하합니다.

 

평화협정 체결!

먼저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주세요.

창닫기확인

'평화와 통일을 여는 사람들' 회원가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