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화행동] 3/20 불법 사드 기지 공사 중단! 공사 장비 및 자재 반입 저지! 현장 투쟁 (785일차)
관리자
view : 331
한국의 주권과 국익을 포기하고, 미국의 패권을 위한 사드 불법 공사 중단하라!
미 본토 방어하기 위한 사드 철거하라! 한미일 동맹 구축 중단하라!
트럼프 정권의 ‘미국형 아이언 돔’ 구축과 사드 (레이더)의 한국 추가 배치 반대한다!
•일시 : 2025년 3월 20일(목), 오전 6시 40분 •장소 : 소성리 진밭교
한미 정상이 핵·재래식 전력 통합을 골자로 하는 ‘한반도 핵억제 핵작전 지침’을 채택하면서, 한미연합사의 새 작전계획인 '작전계획 2022'는 사실상 미국 전략사령부(핵전력 운용을 담당하는 통합전투사령부)의 '작전계획 8010-12'의 하위 지원체계가 되었습니다. 한국군과 한국군의 자산이 태평양 미군과 미 본토 공격에 대한 방어 임무도 함께 갖게 되어 한국이 미국 방어를 위한 전초기지로 더더욱 전락하고 있는 것입니다.
이처럼 우리의 생명과 자산, 평화가 미일 방어에 바쳐지는 것을 막기 위해서도, 한반도와 동북아 나아가 전 세계에 전쟁의 먹구름을 몰고 올 한미일 군사동맹 구축을 저지하기 위해서도 사드 철거 투쟁을 결코 멈출 수 없습니다. 아울러 트럼프 2기 정권이 꾀하는 ‘미국형 아이언 돔’ 구축의 일환으로 사드 (레이더) 추가 배치가 강요될 수도 있는 가운데 사드 철거 투쟁의 중요성은 더욱 커지고 있습니다.
사드 투쟁의 최전선, 소성리 현장 투쟁에 적극적인 참여 부탁 드립니다!
▼ 소성리 실시간 상황 ▼
오전 6시 40분 : 이제는 밝은 상태로 아침 평화행동을 맞이합니다. 아직 추위가 남아있지만 날이 많이 풀린 진밭교에서 불법사드 철거를 위해 다같이 785일차 평화행동을 진행합니다.
오전 6시 50분 : 처음은 백창욱 목사의 인도로 기독교 기도회를 진행합니다.
오전 6시 50분 : 다음은 강현욱 교무의 인도로 원불교 법회를 진행합니다.
오전 7시 30분 : 불법사드 공사차량들이 이동합니다. 참가자들은 '불법공사 중단하라!', '사드부역 중단하라!'고 힘차게 구호를 외칩니다.참가자들은 다함께 구호를 외칩니다.
오전 7시 40분 : 참가자들은 다함께 '불법공사 중단하라!', '사드부역 중단하라!'고 구호를 외치며 평화행동을 마무리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