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 2. 28] 국민혈세 미국퍼주기 중단! 군 구조개혁 촉구! 복지비 확충 2차 평화행동 셋째날
평통사
view : 3318
국민혈세 미국퍼주기 중단! 군 구조개혁 촉구! 복지비 확충 2차 평화행동
방위사업청 앞 1인시위
방위사업청 앞 1인시위
27일(수), 11시부터 12시까지 방위사업청 앞에서 국민혈세 미국퍼주기 중단! 군 구조개혁 촉구! 복지비 확충 2차 평화행동으로 1인 시위를 하였습니다. 이 날은 서울 평통사 황윤미 사무국장이 수고해 주었습니다.
김병관 국방장관 내정자가 무기 장사꾼 역할을 한 경력 때문에 많은 문제가 되고 있습니다.
방위사업청에 등록된 무기중개업체는 721개, 방산업체는 96개에 달합니다. 정식으로 등록하지 않은 무기 중개상도 500개가 넘을 것으로 확인되고 있다고 합니다. 많은 무기중개상들이 활개를 치는 이유는 방위사업청을 장악하고 있는 군인들 때문입니다.
방위사업청 앞은 무기장사꾼들이 득실거립니다. 오늘은 외국인들이 눈에 많이 보입니다. 우리 피켓을 보며 “굿 잡, 감사합니다.” 라고 이야기하고 갑니다. 말은 좋은 뜻이지만 우리들의 활동이 자신들의 무기 판매를 도와준다고 생각하고 그런 반응을 보이는 것 같아 기분은 좋지 않습니다.
내일은 국방부 정문 앞에서 평화군축집회를 진행합니다. 많은 참여와 관심을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