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6. 1] 미 대사관 둘레 평화행진(2시, 광화문)
관리자
view : 2131
싱가포르 북미 합의 이행 촉구, 6.1 미대사관 둘레 평화행진에 함께 해주세요! 6월 1일(토) 오후2시, 광화문 KT광장 -한반도 비핵화와 평화협정 동시실현 하라! -북미 대화 재개! 제재 해제! 종전선언에 나서라! -미국은 북미 싱가포르 합의 이행하라! 이에 하노이 북미회담을 결렬시킨 미국의 책임을 묻고, 북미 대화재개, 제제해제, 종전선언, 한반도 비핵화와 평화협정 동시‧단계적 실현을 촉구하고자 합니다. 북미 교착 상태을 틈타 주한미군이 사드 정식 배치 수순에 들어갔습니다. 평화시대에 역행하는 대결의 상징인 사드 철거도 촉구하고자 합니다. 일제시대 강제 징용으로 끌려가 히로시마 나가사키에서 미국이 투하한 원자폭탄에 의해 피해를 당한 한국인 원폭 피해자들과 함께 미국 정부에 사죄와 배상을 촉구하고자 합니다. 미 대사관 둘레 평화행진 이렇게 진행합니다. <참여 프로그램> ● 평화의 노래 100인 합창[2019. 6. 1] 미 대사관 둘레 평화행진(2시, 광화문)
하노이 북미회담이 결렬되고 북미 간 교착상태가 길어지고 있습니다.
한미정상회담을 계기로 남북정상회담 추진이 공식화되고 북미도 지속적인 대화의지를 밝히고 있는 것은 매우 다행입니다. 그러나 미국이 '전부 아니면 전무' 식의 선 비핵화(일괄타결)를 지속하는 한 향후 합의는 물론 대화 재개도 담보할 수 없습니다.
- 행진 전 집회를 통해 평화의 의지를 모아냅니다.
- 행진 대오를 북(풍물)행진 100명, 만장100명, 피켓 100명, 렛츠피스(섭외중),나팔/호루라기 100명 등으로 구성합니다.
- 주제별[한반도 비핵화와 평화협정, 원폭, 사드,기타]로 행진 구간으로 나눠 미대사관 둘레를 돌며 구호와 연설, 공연을 진행합니다.
● 평화의 북소리 100인 풍물행진
● 평화의 바람 100인 만장 행진
● 평화의 상징 100인 피켓 행진
● 평화의 함성 100인 타악기, 나팔/호루라기 행진
참가 및 문의 : 02-711-7292 (평화와통일을여는사람들)
여러분의 적극적인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