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화협정

[2010/04/06]천안함 침몰사건 은폐,왜곡 책임자 국방장관 해군총장 파면과 진상규명 촉구 1인시위

평통사

view : 1424

천안함 침몰사건 은폐,왜곡 책임자 국방부장관 해군총장 파면!
해군전술 지휘체계(KNTDS)등 관련자료 공개청구 1인시위 (2010.4.6)
6일(화) 12시부터 국방부 정문 앞에서 ‘천안함 침몰사건 은폐·왜곡 책임자 국방장관·해군총장 파면하고 해군전술지휘자동화체계(KNTDS) 등 관련 자료를 공개하고 진상을 철저히 규명하라’ 는 주제로 1인 시위를 진행하였습니다.
지난달 26일 천안함이 침몰한지 10여일이 지났습니다. 하지만 천안함 침몰의 원인은 규명되지는 않고 갈수록 의혹과 불신만 확산되고 있습니다. 그런데도 군은 천안함 선체 인양 시 두 동강 난 절단면의 공개를 꺼리고 있습니다.
1인 시위를 하는 동안 국방부 앞을 지나는 많은 사람들이 관심 있게 피켓을 보고 갑니다.
피켓을 보며 논쟁을 벌이는 사람들이 많이 보입니다. 군 당국이 정확한 진상규명을 하지 않는 이상 국민들 간의 논쟁은 계속 될 것입니다.
"바보라서 할 말이 없어서 이러고 있는 게 아니다. 군인가족이라서 참고참고 또 참고 있는거다. 우리는 군 명예보다 내 자식, 내 형제의 명예가 더 중요하다. 그래서 이렇게 노력하고 있는 것이다"
<실종자 가족대표의 언론 인터뷰> 
실종자 가족대표들은 수색중단이라는 대승적 결단을 내린 만큼 군 당국도 철저한 진상규명을 위해 결단을 내려야 합니다.
9일까지 국방부 앞에서 천안함 침몰사건에 대한 철저한 진상규명을 요구하는 1인시위가 계속 진행됩니다.

먼저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주세요.

창닫기확인

'평화와 통일을 여는 사람들' 회원가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