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 게시판

[2009/02/22] [김제/부안평통사 결성 준비 1월, 2월 모임 보고]

평통사

view : 1909

2월 20일, 김제/부안평통사 결성 준비 2월 회원 모임이 부안에 있는 <마중물>에서 열렸습니다.
이 날 모임에는 황승원 사무국장의 소개로, 화가이신 심성희 남이 참가하여 회원가입을 하셨습니다.
이 날 모임에서는 김제/부안 평통사 결성을 위한 중요한 논의가 있었는데요, 우선 김제/부안평통사를 5월 21일 결성하기로 마음을 모으고, 회원 조직사업에 박차를 가하기 위해 김제지역을 대표하여 손은하 목사님을 준비위원회 공동대표로 세웠습니다.
그리고 4월 25일에는 강정구 교수님을 초청하여 통일세미나를 김제/부안지역의 여러단체들과 공동으로 추진하기로 하였습니다.
이 날 모임에서는 세미나와 평통사 결성을 잘 준비하기 위해 엄영애, 손은하 두 분 공동대표를 중심으로 황승원 사무국장, 김형예 회원 등 몇 분을 포함하는 준비모임을 꾸려냈습니다.
한편, 지난 1월 30일에는 부안 엄영애 대표 댁에서 1월 모임이 열렸습니다.
이 날 모임에는 김제에서 농사를 지으시는 임승기님이 참가하셨는데요, 임 선생님은 과거에 배종열 대표와 함께 기독교농민회 활동을 하신 경력이 있습니다. 배종열 상임대표의 소개로 모임에 와보게 되었다고 소개했습니다.
배종열 대표께서 임승기 님을 소개할 겸 직접 방문하셨습니다.
회원들이 많이 모이지 못하여 간담회로 진행된 이 날 모임에서는 엄영애 대표님이 준비한, 통일방안에 관한 발제가 진행되었습니다. 그리고 회가 곁들여진 맛있는 식사를 나누었지요.
김제/부안평통사 결성이 잘 추진되도록 회원 여러분의 깊은 관심과 지원을 부탁드립니다.

먼저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주세요.

창닫기확인

'평화와 통일을 여는 사람들' 회원가입